상단여백
HOME 영상 포토 포토뉴스
고양시장애인식개선, 2017 공감힐링토크콘서트고양시장애인식개선사업 일환
  • 미디어고양 국명수 기자
  • 승인 2017.12.18 19:29
  • 댓글 0
공감힐링토크콘서트

즐거운장애인자립생활센터는 12월 13일 성사중학교에서 장애인인식개선을 위한 ‘공감힐링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배은주, 김혁건(더크로스), 김지호, 허준, 박성철, 양기준 등 장애인 가수들의 공연을 시작으로 김선규 나사렛대학교 교수가 토크를 진행했으며 성사중학교 600여 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좌측 두번째 부터 가수 김혁건, 가수 허준

가수 김혁건(더크로스)은 “교통사고로 사지마비 장애인이 되었다. 손으로 밥도 먹지 못하고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다시 노래를 부르면서 행복을 되찾을 수 있었다. 노래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할 수 있다는 용기를 심어주고 싶다”고 말했다.

가수 허준은 “처음에는 그냥 제 자신을 위해 노래를 했지만 지금은 장애인들과 비장애인 모두에게 자신감과 희망을 주기 위해서 노래를 하고 있다. 앞으로도 장애인들의 권익을 위해 활발하게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김선규 나사렛대학교 교수와 가수 김지호

가수 김지호는 “꿈이 없는 청소년들이 많은 것 같다. 꿈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면서 살아가면 반드시 이루어진다고 생각한다. 살아가다보면 어두운 터널이 있고 실패도 있을 수도 있다. 그것을 잘 걸어 나가는 사람이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가수 양기준
성악가 박성철
가수 배은주

이날 행사를 진행한 장수철 간사는 “학생들의 아이돌 공연현장을 방불케 하는 격렬한 호응에 큰 감동을 받았다. 앞으로도 장애인들과 비장애인 모두에게 희망을 주고 지역사회와 동행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미디어고양 국명수 기자  media2255@naver.com

<저작권자 © 미디어고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즐거운장애인자립생활센터#고양시장애인식개선#공감힐링토크콘서트

미디어고양 국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