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기관/단체
일산농협 로컬푸드직매장 3호점(장항점) 착공식김진의 조합장, 대한민국 로컬푸드 직매장의 새로운 방향 제시하겠다
  • 미디어고양 국명수 기자
  • 승인 2017.12.27 10:11
  • 댓글 0
일산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장항점 착공식

일산농협은 12월 26일 장항동 594번지에서 일산농협의 세 번째 로컬푸드 직매장 장항점 착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착공식은 정종현 고양시농업기술센터 소장, 최영수 농업정책과장, 신복교 농업유통과장, 최창웅 장항1동장, 채형석 농협네트웍스 대표이사, 최국진 미디어고양 발행인 등 내빈들과 일산농협 조합원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2018년 7월 개장 예정인 로컬푸드 직매장 3호점 장항점은 총 1,043평 규모로 1층에 직매장과 소포장실을 2층에는 가공실과 하나로마트를 구성해 기존 직매장과 차별화를 시도한다.

김진의 일산농협 조합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김진의 조합장은 “이번 3호점은 직매장 외에도 가공실과 하나로마트를 함께 구성했다. 가공 그리고 체험을 통한 로컬푸드의 6차산업화, 소비자를 위한 원스톱 쇼핑으로 대한민국 로컬푸드 직매장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겠다. 로컬푸드를 통해 농업인의 기쁨이되고, 소비자들의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일산농협이 가장 앞에서 달리겠다”고 말했다.

내빈들이 기념 시삽을 하고 있다. 좌측부터 박현숙 일산농협 상임이사, 장순복 지도농협 조합장, 김진의 일산농협 조합장, 정종현 고양시농업기술센터 소장.

한편 2014년 1호점인 풍산점을 2015년 2호점인 일산점을 개장한 일산농협은 현재 방문고객수 200만명, 총매출 350억으로 전국 최고의 직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3호점 개장으로 총매출 1천억원에 도전하고 있다.

일산농협 로컬푸드직매장 장항점 조감도

미디어고양 국명수 기자  media2255@naver.com

<저작권자 © 미디어고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산농협#로컬푸드직매장#하나로마트#가공실

미디어고양 국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