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기관/단체
김봉진 고양시새마을회장 재선임2018년 고양시새마을회 정기총회 개최

(사)고양시새마을회(회장 김봉진)는 지난 2월 9일(금) 오후 2시 고양시새마을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정기총회에서 김봉진 현회장을 재선임하였다.

2018년 고양시새마을회 정기총회에서 사회를 보고 있는 김봉진 회장 <사진 = 고양시새마을회>

이날 행사에는 오춘희 고양시부녀회장, 김규정 고양시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이사, 감사, 각 동 부녀회장 및 협의회장 등 100여명의 대의원들이 참석하였다.

정기총회에서는 2017년도 추진사업 및 위탁사업 실적, 2017년 결산, 2018년 사업계획 등의 안건을 상정하여 심의, 의결하였다.

이날 재선임 된 김봉진 회장은 취임사에서 “그 동안 도와주신 대의원 여러분과 직원들에게 고맙다는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다시 한 번 중요한 소임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다. 재임 기간에는 고양시새마을회가 고양시에 기부문화를 확대하고 선도할 수 있는 단체가 되도록 앞장서 추진해 나가겠다.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하였다.

새마을회장은 임기가 3년이고 재임까지 가능하다. 임기 중에 회장은 매년 많은 시간을 내어 봉사하면서 단체를 위해 상당한 금액을 기부한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서 오춘희 부녀회장, 김상래 감사, 박해성 고봉동새마을지도자 등 3명이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정기총회 후 참석한 대의원 기념사진 <사진 = 고양시새마을회>

김봉진 회장, 새마을 운동가인 부녀회원와 협의회원, 새마을 행정가인 직원들의 역동적이고 헌신적인 활동을 기대해 본다. 

최국진 발행인  jinkuk24@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고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양시새마을회#김봉진 회장#고양시#고양시새마을회관

최국진 발행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 협의회장 김규정 2018-02-10 11:33:59

    기사내용중 부녀회와 협의회 수정 바랍니다
    동협의회장과동부녀회장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