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기관/단체
고양시새마을회, 연세복음치과와 치아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치아관련 건강증진, 진료편의 제공, 감면 혜택 등 지원
  • 미디어고양 국명수 기자
  • 승인 2018.03.08 09:41
  • 댓글 0
원지훈 연세복음치과 대표원장과 김봉진 고양시새마을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고양시새마을회와 연세복음치과는 3월 7일 새마을회관에서 ‘우호협력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봉진 고양시새마을회장, 원지훈 연세복음치과 대표원장, 박홍서 고양시새마을지도자협의회 명예회장, 김규정 고양시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오춘희 고양시새마을부녀회장, 최국진 고양시새마을회 이사 등 내빈들과 새마을회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연세복음치과는 고양시새마을회원 및 그 가족의 치아관련 건강증진, 진료편의 제공, 감면 혜택 등을 지원하게 된다.

원지훈 연세복음치과 대표원장과 김봉진 고양시새마을회장이 협약서에 서명하고 있다.

김봉진 고양시새마을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새마을회원 및 그 가족들에게 믿을 수 있는 치과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새마을회원님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원지훈 연세복음치과 대표원장은 “연세복음치과에서는 새마을회원의 치아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 치과업무 이외에도 새마을회원 및 소외계층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이 있다면 언제든지 관심을 가지고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연세복음치과는 지난해 9월 28일 고양시새마을회와 고양실버인력뱅크가 주관하는 ‘한가위 송편 만들기’ 행사 후원을 통해 홀로 사는 어르신들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송편을 전달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적극 동참하고 있다.

미디어고양 국명수 기자  media2255@naver.com

<저작권자 © 미디어고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양시새마을회#연세복음치과#업무협약#치아건강#치과서비스

미디어고양 국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