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경제&부동산
고용노동부고양지청-미디어고양, 업무협약 체결

[미디어고양] 11일 오전 10시 정부고양지방합동청사 6층 회의실에서 고용노동부 고양지청(지청장 김연식)과 미디어고양(대표 최국진)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김연식 지청장(오른쪽)과 최국진 대표가 협약 서류에 사인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고양과 파주 지역의 고용노동부 정책을 적극 홍보하여 정책 효과 극대화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김연식 지청장은 “미디어고양의 지역 신뢰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지역의 경제기관 및 단체, 지역 대학들과의 의견 수렴의 장을 만들 계획이다”라며 “지청의 관할 지역인 고양과 파주에서 기업의 구인문제와 근로자 및 구직 희망자 사이의 간극을 좁혀, 고용과 노동 정책의 현장 효율성 제고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최국진 대표는 “최저임금 및 근로시간 규제 등의 기업 현장의 정책 효율성을 모니터링해 고용노동부 고양지청의 사업이 좋은 결실을 맺어 지역 행복지수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김연식 지청장(오른쪽)과 최국진 대표가 협약 후 악수하고 있다. 

양 기관의 주요 업무 협약 내용은 ▲경기북부, 고양과 파주지역에 고용노동부 정책사업 적극 홍보 ▲고용노동 관련 정책시행 현장 취재와 보도 ▲지역 맞춤형 고용노동 정책 관련 지역의견 수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협력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기타 양 기관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사항에 대한 상호 협력이다.

협약서

최유진 본부장  eugenecoolkr@naver.com

<저작권자 © 미디어고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용노동부 고양지청#미디어고양#김연식 지청장#최국진 대표

최유진 본부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